Take your seat

자소서라 쓰고 자소설이라 읽는다?

저희는 작가가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함께 치열하게 고민하고, 능동적으로 일하고, 개인과 조직의동반성장을 위해 자기 개발에 힘쓰는 역량있는 인재가 필요합니다.
역량은 단순히 시간이 지나면 쌓이는 연차가 아닌, 지속적인 개선 의지와 학습의 산물이기 때문이죠.
스스로 높은 기준을 설정하고, 최고의 결과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프로페셔널을 찾고 있습니다.
획기적이라고 할 수 있는 모든 아이디어는 항상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문제를 찾아 해결방안을 도출할 때 나오기 마련입니다.
더 이상 자소설의 작가가 되지 마세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마음껏 보여주세요!

인스타컴 인재상

남들과는 다르게,
치열하게 고민할 수 있는 두뇌
능동적 마인드와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프로페셔널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적극적인 자기개발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자기소개서의 필수 코너, 본인의 장점을 적다가 손발이 오그라든 적, 다들 있으시죠?
‘어떻게 하면 너무 과해보이지 않을까, 어느 정도여야 적당해 보이면서도 내 장점을 어필할 수 있을까..’ 하고 고민해본적 있잖아요, 우리.
이제 그런 고민은 하지 마세요. ‘나 이거 하나 만큼은 진짜 잘하는데..!’라고 생각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적어주세요!

그 동안 쑥쓰러워서 어디가서 말하지 못 했던 본인만의 장점, 자랑, 에피소드 등 어떤 이야기든 저희가 다 들어드립니다.
(ex. 분명 손님이 거의 없던 한적한 가게였는데 제가 들어가면 손님이 많아져요.. / 제가 오감이 민감해서 남들보다 냄새도 잘 맡고
소리도 잘 들어요. 일명 개코를 탑재한 소머즈랄까..? / 기억력 하나만큼은 자신 있어서 한 번 본거나 들었던 거는 거의 다 기억하는
편이예요! / 다 필요없고 저 정말 착합니다. 그리고 성실합니다...등등)

여러분의 대나무 숲이 되어드릴게요. 부끄러움은 저희 몫이니, 주저하지 말고 저희에게 말해주세요. (평생 비밀보장은 덤!)
참가 준비물은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과 어떤 어려움에도 포기하지 않는 도전정신이면 됩니다.
그저 형식적이고 밋밋한 자기소개서가 아닌, 여러분만의 특별한 자랑소개서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채용절차

모집분야

recruit@bmine.kr